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al Review - 서울 맛집

[영등포구청역] '헝거' 분위기와 가성비에 취하는 이색 데이트 맛집!

by 경제러브 2024. 9. 2.
반응형

헝거 (영등포구청역)  

영등포구청역 사거리에서에서 영등포시장역으로 가다 보면 눈에 띄이는 입구가 있는데요. 궁금하던 찰나에 모처럼 동생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리뷰도 확인해보고 방문해 보았는데요.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에 맛까지 좋았던 이자카야였습니다. 모든 메뉴가 9900원이라는건 정말 놀라웠는데요. 연인들끼리 데이트 하기도 좋은 이곳! 바로 '헝거(HUNGER)' 입니다.

▤ 목차

    '헝거' 위치 및 운영시간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양산로 130 지하 1층

    (영등포구청역 5번 출구, 도보 2분)

    ☞ 영업시간 : 18:00 ~ 01:00 (일요일 정기휴무)

    ☞ 주요 메뉴 : 오사카식 치킨난반, 숙성 연어사시미, 마라고기가지튀김, 알리오올리오 등

    ☞ 주차 : 당산1동 공영노외 주차장 이용 필요 (주차권 별도 없음)

    * 24년 8월 기준

    * 여자화장실은 식당 안에, 남자 화장실은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에

     

    주문 및 추천 메뉴

    ☞ 주문한 메뉴 : 숙성 연어사시미, 우삼겹파김치볶음, 마라고기 가지튀김

    ☞ 추천 메뉴 : 숙성 연어사시미, 마라고기 가지튀김

    ☞ 한줄평 : 9900원이라는 가성비에 분위기와 맛까지 모두 좋은 이색 데이트 맛집!

     

    '헝거' 맛집 탐방

     

    유독 입구가 유럽풍의 느낌이 나는데요. 길을 지나갈 때 확실하게 눈의 보이는 곳입니다. 헝거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내려가는 중간에는 빈 술병으로 세팅이 되어 있었구요. 붉은 네온사인의 HUNGER 간판이 보입니다!

     

    '헝거'는 오픈 주방으로 바 형식의 테이블과 단체석 1곳, 4인 정도 앉을 수 있는 곳 1곳으로 되어있었는데요. 음식 및 주류를 준비하는 과정을 다 보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식당 분위기는 와인나 위스키바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메인요리, 탕/국물, 사이드까지 1만원이 넘어가는게 없는데요. 술과 조합의 세트 메뉴도 가격이 착했습니다. 부담없이 착한 가격에 여러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숙성 연어회와, 마라고기 가지튀김, 우삼겹 파김치볶음을 주문하고 주류는 청하와 조니워커 하이볼로 주문 끝!!

     

    위스키는 글라스로도 판매하고 있었구요. 다양한 와인 종류들도 있었습니다. 대부분 손님들은 하이볼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먼저 마라고기 가지튀김과, 숙성연어회가 나왔는데요. 9900원만큼 양은 많지 않았습니다. 특히 연어의 경우 다시마 같은 것에 쌓여 숙성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연어와 잘 어울리는 청하로 주문하여 본격적으로 맛을 봤는데요. 숙성 연어....2번드세요! ㅎㅎ 정말 쫄깃하면서 식감이 좋았는데요.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청하러 깔끔하게 마무리!!

     

    마라고기 가지튀김은 가지 사이에 육즙이 가득한 다진 고기들이 들어있었는데요. 겉에는 마라소스까지 더해져 매콤하고 육즙이 터지는 겉바속촉의 튀김이었습니다! 이것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우삼겹 파김치볶음인데요. 주방에 한 분이 모든 손님들을 담당하고 계시다보니 조금 늦게 나온감이 있었습니다. 비주얼은 제육볶음과 비슷한데요. 파김치로 해서 조금 독특했습니다. 다만 좀 짜다는 느낌이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테이블마다 여러 음식들을 시켜서 맛보는걸 보니 은근 오사카식 치킨난반과 명물 명란구이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다른 음식들을 맛봐야겠습니다. 숙성 연어회는 기본으로 주문하구요!!ㅎㅎ

     

    찐리뷰를 마치며

    '헝거'는 1차보다는 2차로 가시기에 좋은 곳이라 생각되는데요. 안주도 맛있고 가격까지 착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특히 연인들이나 데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더더욱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되네요! 9시 반쯤 마무리하고 나가는데요 만석이었다는 점! 참고하세요!

     

    연인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안주와 함께 데이트 즐기고 싶으신 분! 이색적인 이자카야와 와인바를 찾고 계시는 분!  이 곳 '헝거'으로 GO! GO!

     

     

    영등포구청역 - 헝거

    내돈내산 맛집 리뷰 끝!!

     

     

    p.s. 내돈내산 맛집 리뷰~ 찐으로 그리고 정성껏 작성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