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Life/Real Review - 카페&디저트

[경기 안양시] '더홈(The Home)' 시그니처 커피와 분위기 핫한 감성 카페 (Feat. 찐리뷰)

by 경제러브 2024. 5. 27.
반응형

경기 안양시 관악역 - 더홈

안양시에 점심 식사 후 근처 커피숍을 보다 발견한 이 곳! 입구부터 딱 느낌이 핫해보였는데! 내부와 인테리어가 잘 꾸며저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고 시그니처 커피 인 흙(?!)커피도 맛있어서 놀랬던 이 곳! 바로 '더홈' 입니다!

 

 

▤ 목차

     

    '더홈' 위치 및 운영시간


    ☞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삼막로 43 1 (관악역  도보 10분 내)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월요일 11:30~22:00)

    ☞ 주차 : 주차공간 있음

     추천 메뉴 : 흙커피 (흑임자가루로 만든 수제크림라떼)

    * 24년 5월 기준

    '더홈' 맛집 탐방

    더홈 카페 입구

     

    더 홈(The Home) 카페 입구인데요!! 사진만 보았을 때는 제주 돌하르방이 있어서 제주도 카페인가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는 경기 안양시 관악역 근처에 있는 카페입니다!! 돌하르방이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외관이 뭔가 일반 가정처럼 정원과 같이 잘 꾸며놓은 듯한 곳이였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눈에 바로 보인 건....바로 이 주문하는 곳 위에 있는 샹젤리제 입니다! 외관에서 보던 차분한 이미지와 다른 인테리어가 좀 독특하죠?! 바닥은 더 놀랍습니다! 고대 유적지 발굴 현장을 보존해놓은 느낌으로 투명 유리 위에서 주문을 하게 되는데요. 이런 인테리어를 어떻게 했는지 궁금해서 네이버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 출처(네이버정보) : 1970년대 지어진 주택을 새롭게 꾸며 아담하고 소박한 공간으로 새롭게 만든 곳, 집안의 본래 벽들과 공사 당시 나온 온기를 담은 구들장과 함께 잠시 쉬는 곳으로 변신함

     

    '더홈'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는데요. 시그니처 커피는 직접 그림까지 있어서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결국! 모두가 시그니처로 선택했는데요?! 흙커피...이름부터 특이하죠 ㅎㅎ 이런 이름은 처음인데 내용을 보니 '흑임자라떼' 더라구요! 그리고 '더 홈파냐'로 선택했습니다. 또한 케이크 및 빵도 팔고 있었는데, 다른 커피숍에서 잘 볼 수 없는 종류인 것 같았습니다.

     

    참고로~~ 흙커피는 흑임자라떼로 아이스만 가능하고, 더홈파냐는 아몬드크림이 올라간 라떼로 따뜻한 것만 가능합니다. 주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덥지도 않기도 하고 밖의 분위기가 더 좋아보여서 주문하고 나가기 전 여기저기 내부를 둘러 보았습니다. 벽돌을 그대로 보이게 하는 포인트도, 벽도 오래된 느낌으로 구성한 것도 내부 인테리어들은 엔틱 갬성을 보여주며 사진 스팟으로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인스타 각...나오겠더라구요ㅎㅎ

     

    커피숍 뒷편으로 가면 캠핑느낌의 좌석과 여러 분위기의 좌석들이 있습니다. 손님들이 있어서 따로 찍지는 못했는데 사진 스팟으로 아주 훌륭해 보였습니다! 저희는 옆좌석으로 착석!!

     

    좌 - 더홈파냐 / 우 - 흙커피

     

    뒷편으로 커피를 받을 수 있도록 따로 연결 창문이 있는데요. 그 곳을 통해 주문한 커피를 받았습니다! 더홈파냐 커피는 꾸덕한 크림이 올라가 져 있었고 흙커피는 흑임자가루가 위에 포인트로 올라가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양은 역시나 작았지만?! 커피 맛은 아주 좋았는데요?! 적당한 달달함과 새로운라떼의 맛은 괜찮다...가 아닌 맛있다...중독이 되는 맛이었습니다! 대부분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는데 이 집의 시그니처 커피인 흙커피는 참으로 옳은 선택이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가는 길에...위 사진과 같은 곳을 발견 했는데요. 처음에 손님들이 앉아 있어서 찍지 못했는데 여기가 제일 이쁜 스팟이지 않나 생각되더라구요! 뒤에 숲 배경까지 있어 더욱 캠핑 갬성이 났습니다! 다음에 오면 저기 앉아보려구요!

    찐리뷰를 마치며

    내부와 외부의 인테리어가 극명한 차이를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옛날 가정식의 분위기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공간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모든 곳마다 사진 맛집이 되기에 충분했고~ 시그니처 커피인 흙커피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우연히 찾아온 이 곳은 다시 꼭 오고 싶은데요! 그때도 흙커피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사진 맛집을 찾으시는 분! 특별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 현대와 과거의 인테리어를 한번에 느끼고 싶으신 분! 바로 이 곳 '더홈'으로 GO! GO

     

     

    경기 안양시 관악역 - 더홈(The Home)

    강.력.추.천!!

     

     

    p.s. 내돈내산 맛집 리뷰~ 찐으로 그리고 정성껏 작성 했습니다!